블랙의 신부 제작사 및 관련주(넷플릭스 7월 15일 개봉)

반응형

 

 

1.  블랙의 신부 제작사 및 관련주에 관심이 가는 이유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이은 국내 2위 글로벌 8위 랭크된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 

 

 

 

https://www.youtube.com/watch?v=61RZIvsS6jE 

 

 

 

 

넷플릭스가 예상외 호실적 기록과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메가급 히트로 K 콘텐츠에 대한 시장의 관심이 오징어 게임 이후로 다시한번 뜨거워지고 있다.

 

 

지난 7월 15일 개봉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블랙의 신부 또한 홍콩, 일본, 인도네시아, 싱가폴 등 아시아 4개 지역에서 넷플릭스 오늘의 톱10 순위 1위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한국 순위에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이어 2위를 기록 중이다.

 

 

이번 주말을 기점으로 블랙의 신부가 넷플릭스 글로벌 순위를 끌어 올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돼 블랙의 신부 개봉 관련주 및 수혜주에 대해 정리해 보았다.

 

 

 

 

2. 넷플릭스 드라마 블랙의 신부 개봉 프로필

 

 

 

 

 

 

1) 드라마 블랙의 신부 제작사 & 스트리밍사

 


제작사 : 이미지나인컴즈, 타이거스튜디오

스트리밍사 : 넷플릭스 NETFLIX

 



2) 드라마 블랙의 신부 제작진 & 등장인물

 

 

 

 

 

연출 : 김정민 

극본 : 이근영

 

 

배우 & 등장인물

김희선 - 서혜승 역 ,이현욱 - 이형주 역, 정유진 - 진유희 역, 박훈 - 차석진 역, 차지연 - 최유선 역

 

 

 

 

3) 드라마 블랙의 신부 개봉 일정

 

 

 

 

 

넷플릭스 블랙의 신부 개봉 : 2022년 7월 15일(금요일)

 

 

 

 

 

4) 드라마 블랙의 신부 소개

 

사랑이 아닌 조건을 거래하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에서 펼쳐지는 복수와 욕망의 스캔들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3.  블랙의 신부 관련주 및 수혜주

 

 

 

(1) 위지윅스튜디오

 

 

 

 

 

 

위지윅스튜디오는 CG/VFX 기술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영화, 드라마 등에 대한 영상 제작뿐만 아니라 뉴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영상 기획/제작 서비스를 포괄적으로 제공함.

 

 

2018년 국내 최초 월트 디즈니 공식협력사로 선정됨. 종합스튜디오가 되기 위해 드라마와 예능제작사를 인수함. 광고사업 강화를 위해 밴드앤링크를 설립하고 엔피도 인수함.

 

 

2021년 8월 컴투스가 위지윅스튜디오의 지분을 추가 취득해 지분율이 38.9%로 최대주주가 됨.

 

 

위지윅스튜디오는 이미지나인컴즈의 지분 54.1%를 보유하고 있는 최대주주이다. 블랙의 신부를 제작한 이미지나인컴즈는 지난 2021년 편입한 위지윅스튜디오의 자회사로, 현재 드라마 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 등을 추진하고 있다. 

 

 

위지윅스튜디오는 영화 '승리호', '물괴', '나쁜녀석들: 포에버'를 비롯해 드라마 '구미호뎐', '좋아하면 울리는' 등의 컴퓨터그래픽(CG)과 시각특수효과(VFX) 기술을 담당하며 경쟁력을 입증했다.

 

 

 

특히 △엔피 △래몽래인 △이미지나인컴즈 등 콘텐츠 제작 및 엔터테인먼트 기업을 자회사로 두고 있어 강력한 콘텐츠 밸류체인을 형성했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이미지나인컴즈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편성된 블랙의 신부를 제작하게 되면서 컴투스의 콘텐츠 투자가 본격적인 성과를 내는 모습이다.

 

 

 

위지윅스튜디오가 블랙의 신부를 제작한 이미지나인의 지분 과반 이상을 갖고 있는 만큼 블랙의 신부 최대 수혜주 및 대장주로 판단된다.

 

 

 

 

(2) 컴투스

 

 

 

 

 

 

 

컴투스는 모바일게임 개발 및 공급을 주요 영업으로 하고 있으며, 2000년대 초부터 해외 시장에 진출하여 전세계 주요 국가에 모바일 게임들을 서비스하고 있음.

 

 

컴투스 주요 게임으로는 글로벌 RPG 게임인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를 비롯하여,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MLB9이닝스, 컴투스프로야구, 낚시의 신 등이 있다.

 

 

컴투스의 자회사들은 CG/VFX 기술을 바탕으로 콘텐츠 기획ㆍ제작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컴투스는 전사적으로 게임을 넘어 다양한 콘텐츠 제작에 뛰어들고 있는 가운데 이번 블랙의신부 성공으로 콘텐츠 사업이 더욱 탄력을 받게 될 전망이다. 컴투스사에게 블랙의 신부 성공이 드라마를 비롯한 영화, 음악, 공연 등 다양한 영역에서도 글로벌 영향력을 더욱 확대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 것으로 판단된다.

 

 

게다가 컴투스는 컴투버스라는 메타버스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는데 이같은 콘텐츠 제작 역량이 메타버스 생태계 확장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예컨대 메타버스 안에서 영화관람이나 드라마 관람, 콘서트 개최 등이 이뤄질때 위지윅스튜디오와 자회사들의 제작 역량이 빛을 발할 수 있을것으로 보여 장기적인 전망이 기대된다.

 

 

 

같이보면 좋은 자료)

 

 

https://niceguy921.tistory.com/277

 

드라마 신병 관련주 및 제작사(7월 22일 개봉)

1. 드라마 신병 관련주 및 제작사에 관심이 가는 이유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이후 ENA의 다음 기대작인 신병 https://www.youtube.com/watch?v=yLRfTIc-iPM 채널 ENA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메가급 히트로 인

niceguy921.tistory.com

 

https://niceguy921.tistory.com/276

 

한산 용의출현 관련주 및 제작사(7월 27일 영화 개봉)

1. 영화 한산 용의출현 관련주와 제작사에 관심이 가는 이유 명량의 김한민 감독이  8년 만에 순제작비 315억원, 손익분기점 600만인 새 영화 한산 : 용의 출현을 선보인다. 이순신 3부작 중 두번

niceguy921.tistory.com

 

https://niceguy921.tistory.com/269

 

외계 + 인 제작사 및 관련주(7월 20일 개봉)

1. 외계+인 관련주와 제작사에 관심이 가는 이유 https://www.youtube.com/watch?time_continue=14&v=l9288UVTHkA&feature=emb_title 고려 말 소문 속의 신검을 차지하려는 도사들과 2022년 인간의 몸 속에 수감..

niceguy921.tistory.com

 

 

 

NOTICE) 위 자료는 투자 판단을 돕기 위한 단순 참고 자료이며 투자의 최종 판단 및 손실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