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산 용의출현 관련주 및 제작사(7월 27일 영화 개봉)

반응형

 

 

1. 영화 한산 용의출현 관련주와 제작사에 관심이 가는 이유

 

 

 

 

 

 

명량의 김한민 감독이  8년 만에 순제작비 315억원, 손익분기점 600만인 새 영화 한산 : 용의 출현을 선보인다. 이순신 3부작 중 두번째 시리즈로 7월 27일 개봉을 확정지었다.

 

 

한산 용의 출현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다.

 

 

 

https://www.youtube.com/watch?v=GduEtmvwcI0 

 

 

 

 

 

 

19일 열린 블라인드 시사회 후기를 보면 하늘은 탑건2가 점령 바다는 한산이라는 표현이 나올만큼 '한산' 영화의 전투씬이 웅장하고 시각특수효과(VFX)가 뛰어나 명량보다 낫다는 의견이 쏟아지고 있다.

 

한산 용의 출현은 1700만 관객을 돌파하여 지금까지 한국 영화 역대 최대 흥행작인 명량의 후속작임과 동시에 김한민 감독의 8년 만의 신작인 만큼 한산 용의출현 개봉일이 가까워질수록 주식 시장에 관심이 커질것으로 예상돼 한산 용의출현 제작사, 개봉 관련주 및 수혜주에 대해 정리해 보았다.

 

 

 

 

 

2. 영화 한산 용의 출현 개봉 프로필

 

 

 

 

 

 

1) 한산 용의출현 제작사 및 배급사


제작사 : 빅스톤픽쳐스
배급사 : 롯데엔터테인먼트




2) 한산 : 용의출현 제작진 & 출연진

 

 

 

감독 : 김한민

한산 용의 출현 주요 배우 출연진 

박해일 - 이순신 역 ,변요한 - 와키자카 야스하루 역, 안성기, 손현주, 김성규, 김성균, 김향기, 택연 등 역대급 캐스팅 조합으로 기대

 

 

 

 

3) 한산 용의출현 개봉일정

 

한산 용의출현 개봉 : 2022년 7월 27일(수요일)

 

 

 

 

 

 

4) 한산 용의출현 시놉시스

 

 

1592년 4월, 조선은 임진왜란 발발 후 단 15일 만에 왜군에 한양을 빼앗기며 절체절명의 위기에 놓인다. 조선을 단숨에 점령한 왜군은 명나라로 향하는 야망을 꿈꾸며 대규모 병역을 부산포로 집결시킨다. 한편, 이순신 장군은 연이은 전쟁의 패배와 선조마저 의주로 파천하며 수세에 몰린 상황에서도 조선을 구하기 위해 전술을 고민하며 출전을 준비한다. 하지만 앞선 전투에서 손상을 입은 거북선의 출정이 어려워지고, 거북선의 도면마저 왜군의 첩보에 의해 도난 당하게 되는데… 왜군은 연승에 힘입어 그 우세로 한산도 앞바다로 향하고, 이순신 장군은 조선의 운명을 가를 전투를 위해 필사의 전략을 준비한다. 1592년 여름, 음력 7월 8일 한산도 앞바다, 압도적인 승리가 필요한 조선의 운명을 건 지상 최고의 해전이 펼쳐진다.

 

 

 

3. 한산 용의출현 개봉 관련주 및 수혜주

 

 

 

 

(1) 대성창투

 

 

 

 

 

대성창투는 벤처캐피탈의 도입초기였던 1987년에 설립되어 중소기업 창업자 및 벤처기업에 대한 투자와 창업투자조합의 결성 및 업무의 집행 등을 영위하는 기업이다.

 

 

대성창투가 한산 용의출현 관련주와 수혜주로 분류되는 이유는 지난 2014년 '명량'에 투자해 주가가 급등한 적이 있으며 이번에 '한산'에도 투자한 것으로 알려졌다.

 

 

대성창투의 경우 시가총액도 1,800억대로 작고 특별히 시장에 대성창투와 비견될 만한 한산 수혜주가 없는 만큼 대성창투가 대장주의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2) 롯데쇼핑

 

 

 

 

영화 한산 : 용의 출현의 배급사는 비상자사인 롯데엔터테인먼트(롯데컬처웍스)로 최대주주는 상장사인 롯데쇼핑이다.

 

 

롯데쇼핑의 경우 시가총액이 2조 7천억에 육박하는 대형주임과 동시에 배급사의 지분을 보유한 간접투자 형태라 한산 용의 출현과 같은 테마성 재료에 대한 수급이 제한적일 것으로 보여진다.

 

 

 

 

 


한산 용의출현 관련주 및 제작사 게시글을 마무리하며 한산 용의 출현 대장주는 대성창투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한다. 한산 용의 출현 개봉이 일주일 남은 시점에서 전고점 대비 현 주가 수익률이  26.59% 차이밖에 나지 않아 현재 진입하기에는 어려워 보이지 않나 생각한다.

 

 

한산 용의출현이 관객 천만 도달에 성공하고 천만 이벤트를 넘어 1700만 이상의 이벤트를 도전하기에는 두달이상의 시간이 소요될것으로 예상돼 개봉일 전에 매도하고 다시금 천만 이벤트를 노리는 전략을 취하는게 수익을 극대화하는 접근이지 않을까 전망해본다.

 

 

 

같이보면 좋은 자료)

 


https://niceguy921.tistory.com/269

 

외계 + 인 제작사 및 관련주(7월 20일 개봉)

1. 외계+인 관련주와 제작사에 관심이 가는 이유 https://www.youtube.com/watch?time_continue=14&v=l9288UVTHkA&feature=emb_title 고려 말 소문 속의 신검을 차지하려는 도사들과 2022년 인간의 몸 속에 수감..

niceguy921.tistory.com

 

https://niceguy921.tistory.com/266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관련주 및 제작사는? (넷플릭스 수혜주)

1.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제작사와 관련주에 관심가는 이유 넷플릭스에서 방영되는 K-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ENA 채널에서 2022년 6월 29일부터 박은빈, 강태오,

niceguy921.tistory.com

 

 

 

NOTICE) 위 자료는 투자 판단을 돕기 위한 단순 참고 자료이며 투자의 최종 판단 및 손실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