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스튜디오드래곤 애플TV 드라마 판권 따냈다(애플tv 관련주는?)

반응형


스튜디오드래곤이 CJ ENM, 스카이댄스와 손잡고 애플TV 플러스(애플TV+) 코미디 시리즈 'The Big Door Prize' 제작한다.

31일 외신보도 등에 따르면 스튜디오드래곤은 CJ ENM, 스카이댄스와 함께 애플TV 플러스 코미디 시리즈 수주를 확정했다. 작품 제목은 'The Big Door Prize'로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30분짜리 코미디 영화다. 어느 날 식료품점에서 마법같은 운명 예측 기계를 발견한 디어필드(Deerfield)라는 작은 마을 주민들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다.

해당 작품 제작엔 스튜디오드래곤, CJ ENM, 스카이댄스 텔레비전 팀을 포함해 에미상을 수상한 슈트 크릭(Schitt's Creek ) 작가이자 총괄 프로듀서인 데이비드 웨스트 리드(David West Read)가 합류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에피소드 10편 분량의 숏폼 코미디 시리즈로 제작 될 전망이다. 에피소드 당 러닝타임 30-40분 정도로 예상된다. 스카이댄스 텔레비전이 제작하는 두 번째 애플 오리지널 시리즈로 올 가을에 애플TV 플러스를 통해 전 세계 공개 예정이다.

한편, '스위트홈', '경이로운 소문' 등의 글로벌 흥행으로 K콘텐츠 강자로 우뚝 선 스튜디오드래곤이 올해 해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스카이댄스를 포함해 글로벌 파트너사와의 제휴를 확대, 10편의 글로벌 프로젝트 작품을 공동 기획하고 개발할 예정이다.



애플TV제작 관련주

CJ , CJ E&M , 스튜디오드래곤



드래곤의 헐리웃 점령기 이제 시작입니다. 드디어 스타뜨를 끊었네요. 많이 궁금해하시는 질문 위주로 요약해보면

1) 이번 프로젝트는 에피소드 10편 , 숏폼입니다. 에피소드당 러닝타임 30-40분 정도가 될 것 같고요, 평균적으로 헐리웃 60분 기준 편당 제작비 80억임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 헐리웃은 판매사이즈가 국내-동남아-중국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제가 이닛자료에서도 한 번 쓴적이 있지만, 작품당 판매 수익은 수백억대 입니다. '우리가 만난 기적 헐리웃' (2019.10.28) 참고 부탁드립니다.

3) 이앤엠은 티빙과 타이거 중심으로, 드래곤은 미국중심으로 앞으로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 결론은 무조건 고 입니다


출처 : 흥국증권 미디어/인터넷 조태나

참고기사 : https://m.news.zum.com/articles/68456963?t=t

스튜디오드래곤, 애플TV 드라마 판권 따냈다...'The Big Door Prize' 제작

[이영아 기자] 사진 = 스튜디오드래곤 스튜디오드래곤이 CJ ENM, 스카이댄스와 손잡고 애플TV 플러스[애플TV+] 코미디 시리즈 `The Big Door Prize` 제작한다. 31일 외신보도 등에 따르면 스튜디오드래곤

m.news.zum.com



NOTICE)
위 자료는 투자 판단을 돕기 위한 단순 참고 자료이며 투자의 최종 판단 및 손실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