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트롯2 관련주(미스터트롯2 첫방, 시청률 20% 돌파)

반응형

 

 

 

1. 미스터 트롯2 관련주(첫방, 시청률 20% 돌파 수혜주는?)에 관심이 가는 이유

 

 

 

 

 

 

 

‘미스터트롯2’가 출발부터 시청률 20%라는 대기록을 남겼다.

 
 

 

출연진 소개와 전원 ‘올하트’를 기록한 대학부로 채워진 1부가 18.7%, 현역부, 독종부, 유소년부 등 기성 가수와 예비 스타들이 대격전을 펼친 2부가 20.2%였다.

 

 

대학부 최수호가 나훈아의 ‘갈무리’를 열창해 ‘미스터트롯2’ 첫 올하트의 주인공에 등극했다. 또 박지현은 마스터 진성의 ‘못난 놈’으로 1분이 되기도 전에 올하트를 획득했다.

 

 

유소년부에서는 JTBC ‘히든싱어7’ 송가인 편 우승자 박성온이 나훈아 ‘어매’ 무대로 극찬을 받으며 올하트를 받았다.

‘마스터트롯1’에서 화장실을 가지 못해 제 실력을 발휘하지 못한 비운의 주인공 이찬성이 ‘소변남’이란 의 오명을 벗고 올하트를 획득, 박수를 받았다.

 

 

현역부에서는 데뷔 7년 차 현역가수 최우진이 올하트로 포문을 열었고, 임영웅과 과거 2년간 동고동락했던 송민준 역시 팬들의 응원과 더불어 올하트를 품에 안았다. ‘장구의 신’ 박서진도 부들부들 떠는 모습으로 등장했다. 노래를 마친 뒤 하염없는 눈물을 흘려 시청자들의 감동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우승부의 진해성이 등장하며 2회에도 뜨거운 격전을 예고했다.


TV조선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차기 트로트 히어로를 찾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회차를 거듭할수록 미스터트롯2에 대한 화제성도 높아질것으로 예상돼 관련주와 수혜주에 대해 아래에 정리해보았다.

 

 

 

2.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관련주 및 흥행 수혜주

 

 

 

(1) 디지틀조선

 

 

 

 

 

1) 디지틀조선 회사 개요 & 미스터트롯2 관련주로 분류되는 이유

- 인터넷 신문인 chosun.com, 시티비전(옥외전광판)을 운영하고 있으며, CTS/SI사업, 온/오프라인 교육과 토플 TPO사업 등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

- 조선닷컴은 콘텐츠 제휴를 통한 수익분배 프로그램 및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등을 통해 업계 내 높은 점유율 확보하고 있음.

- 게임웹진, 인터넷광고, 커뮤니티 운영대행업 등을 영위하는 디지틀조선게임과 광고업을 영위하는 북경한초선문화전파유한공사 등을 종속기업으로 보유.

 

 

- 디지틀조선은 조선일보 계열사로 인터넷신문과 디지틀조선TV를 운영하고 미스터트롯2 흥행시 TV조선 채널 광고수익 증가가 예상돼 수혜주로 분류되고 있다.

 

 

(2) 오상자이엘

 

 

1) 오상자이엘 회사 개요 & 미스터트롯2 관련주로 분류되는 이유

 

- 오상자이엘은 1993년에 설립되어 제품수명주기관리(PLM) 컨설팅 및 솔루션 구축, SI 부문, 과일포장재 판매사업 등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 중임.

- 서산테크노밸리에 부지를 확보하여 수산화알루미늄인 보헤마이트(Alooh) 생산공장에 대한 투자를 완료, 신규 사업으로 신소재분야 진출.

- 글로벌 최고 PLM 솔루션 개발업체 프랑스 Dassault Systems의 국내 비즈니스파트너로, 현/기차와 르노삼성 및 대한항공 등을 주요 거래처로 보유.

 

- 오상자이엘은 100% 자회사인 자이엘코스메틱의 스킨케어 브랜드 자이엘이 '미스터트롯2'에 메인스폰서로 참여해 미스터트롯2 흥행시 수혜가 예상돼 관련주로 분류되고 있다.

 

 

(3) FSN

 

 

 

 

 

1) FSN 회사 개요 & 미스터트롯2 관련주로 분류되는 이유

 

 

- 모바일 애드 네트워크를 주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모바일광고 플랫폼인 ‘카울리’와 보상형 광고 플랫폼인 ‘카울리 스퀘어’를 서비스 하고 있음.

- 자회사 애드맥스를 통해 SNS 인플루언서 마케팅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신규 사업으로 모바일 기반의 리타겟팅 상품을 출시하였음.

- 종속기업으로 애드쿠아인터렉티브(광고대행업), 링티(음료수 제조 및 판매, 유통업), 부스터즈(D2C 커머스, 광고대행) 등과 다수의 해외법인을 보유.

- FSN의 계열사 링티는 TV조선 '미스터트롯2' 음료 부문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미스터트롯2 흥행시 수혜가 예상돼 관련주로 분류되고 있다.

 

 

 

✅ 미스터트롯2 관련주
👉🏼 디지틀조선 , 오상자이엘, FSN

 

 

참고사항)

 

https://t.me/mzinvestkr

 

MZ세대로 살아남기

네모선장의 재테크 텔레그램입니다. 주식, 가상화폐 등 재테크 관련 모든 정보를 공유하는 소통의 공간입니다. 텔레그램 외에 티스토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주소 https://niceguy921.tistor

t.me

 

 

투자에 도움되는 뉴스와 정보를 시의성 있게 사견과 함께 전달하고자 텔레그램 채널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투자 외에도 이슈있는 정보를 전달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위 링크를 통해 방문해주세요.

 

 

 



NOTICE) 위 자료는 투자 판단을 돕기 위한 단순 참고 자료이며 투자의 최종 판단 및 손실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