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트 관련주 및 제작사(8월 10일 영화 개봉)

반응형

1. 영화 헌트 관련주와 제작사에 관심이 가는 이유




https://www.youtube.com/watch?v=CSOb8gia_mg




제75회 칸영화제 비경쟁부문에 초청된 영화 헌트는 배우 이정재의 감독 입봉작으로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해내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이정재)와 김정도(정우성)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영화다.





영화 티켓 가격 인상 이후 최근들어 후기, 시사회평이 영화관 가서 볼지, 즉 관객 수를 결정짓는데 더 중요해진 느낌이라 언론배급시사회와 블라인드 시사회 후기가 더욱 중요해진 상황이다. 바로 어제(7월 27일) 영화 헌트는 언론배급시사회에서 관객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흥행에 대한 기대감이 생기고 있다.







암살, 도둑들, 관상, 신세계 등 여러 히트 작품을 주연으로 참여했던 배우에서 감독으로 첫발을 띄는 이정재 감독의 첫 작품 영화 헌트에 대한 관심이 개봉일이 가까워질수록 주식시장에 관심이 커질것으로 예상돼 영화 헌트 개봉 관련주와 수혜주에 대해 정리해 보았다.



2. 영화 헌트 프로필(제작사 / 배급사 / 출연진)






(1)영화 헌트 제작사 및 배급사




제작사 : 아티스트스튜디오, 사나이픽쳐스
배급사 : 메가박스플러스엠



(2)영화 헌트 제작진 & 출연진



1) 영화 헌트 감독 : 이정재


2)영화 헌트 주요 배우 출연진




이정재 - 박평호 역 // 정우성 - 김정도 역





전혜진 - 방주경 역 // 허성태 - 장철성 역 // 고윤정 - 조유정 역
김종수 - 안 부장 역 // 정만식 - 양보성 역 // 최민 - 목성사 장군4 역
박윤희 - 목성사 사내 역




3)영화 헌트 개봉일





영화 헌트 개봉일 : 2022년 8월 10일(수요일)



4)영화 헌트 시놉시스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라! ‘사냥꾼’이 될 것인가, ‘사냥감’이 될 것인가!]

망명을 신청한 북한 고위 관리를 통해 정보를 입수한 안기부 해외팀 ‘박평호’(이정재)와 국내팀 ‘김정도’(정우성)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 ‘동림’ 색출 작전을 시작한다. 스파이를 통해 일급 기밀사항들이 유출되어 위기를 맞게 되자 날 선 대립과 경쟁 속, 해외팀과 국내팀은 상대를 용의선상에 올려두고 조사에 박차를 가한다. 찾아내지 못하면 스파이로 지목이 될 위기의 상황, 서로를 향해 맹렬한 추적을 펼치던 ‘박평호’와 ‘김정도’는 감춰진 실체에 다가서게 되고, 마침내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게 되는데…… 하나의 목표, 두 개의 총구 의심과 경계 속 두 남자의 신념을 건 작전이 시작된다.



5)영화 헌트 제작비 & 손익분기점


헌트 제작비 : 223억원
헌트 손익분기점 : 417만명


3. 영화 헌트 관련주 및 개봉 수혜주




(1)버킷스튜디오



버킷스튜디오는 IPTV, 케이블방송, 스마트TV, 태블릿 등 스마트 기기 기반을 중심으로 영화, 영상, 교육 등의 콘텐츠 제공 및 온라인 콘텐츠유통의 필수 기술인 필터링 솔루션을 통한 사업, 모바일 서비스(대량문자 발송 및 벨소리 다운로드 서비스)와 5G 주변 기기(이어러블 등) 유통사업 및 온라인 기반의 라이브 커머스(컨설팅, 대행, 방송, 판매 등) 사업 및 임대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아티스트컴퍼니는 영화 헌트 제작을 담당하였고 영화 헌트에서 이정재 정우성 배우 소속사 이기도 하다. 버킷스튜디오가 아티스트컴퍼니 15% 지분을 갖고 있어 영화 헌트 흥행시 수혜가 예상된다.




(2)콘텐트리중앙





콘텐트리중앙은 크게 3개의 사업부문을 운영하고 있다. 계열사관리 등을 주 사업목적으로 하는 지주부문, 미디어 콘텐트를 제작 및 유통하는 방송 부문, 극장 운영과 영화를 제작/투자/배급하는 영화부문으로 이루어져 있다.





콘텐트리중앙은 메가박스를 자회사를 두고 있으며 영화 헌트를 배급하는 메가박스 플러스엠은 과거 대표 배급작으로는 박열, 리틀포레스트, 롱리브더킹, 도어락, 킹메이커가 있다. 현재 메가박스는 1분기 기준 104개의 극장을 운영중이며 영화 헌트 공식 배급사를 담당하고 있어 헌트 흥행시 콘텐트리중앙의 직접적인 수혜가 예상된다.




(3)카카오



카카오는 초대형주이기 때문에 헌트 관련주로 직접적인 수혜를 받기는 어렵겠지만 헌트 제작에 카카오의 자회사인 카카오엔터테인먼트(전신 카카오M)의 종속회사 사나이픽처스가 참여하여 포함시켰다.



카카오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지분을 73.60% 소유하고 있고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사나이픽처스의 81% 지분을 소유하고 있다.
영화 헌트가 흥행한다고 해도 카카오 주가를 크게 움직일 수는 없겠지만 사나이픽처스 관련주에 대해 궁금해할 투자자들이 있을것 같아 관련 내용을 정리해보았다.



같이보면 좋은자료)


https://niceguy921.tistory.com/279

비상선언 관련주 및 제작사(8월 3일 개봉)

1. 비상선언 관련주와 제작사에 관심이 가는 이유 코로나 19로 개봉일이 연기 되었던 한재림 감독의 영화 비상선언이 마침내 8월 3일 개봉하게 된다. 범죄도시2의 천만 관객 돌파 사례도 있듯이

niceguy921.tistory.com


https://niceguy921.tistory.com/276

한산 용의출현 관련주 및 제작사(7월 27일 영화 개봉)

1. 영화 한산 용의출현 관련주와 제작사에 관심이 가는 이유 명량의 김한민 감독이  8년 만에 순제작비 315억원, 손익분기점 600만인 새 영화 한산 : 용의 출현을 선보인다. 이순신 3부작 중 두번

niceguy921.tistory.com


https://niceguy921.tistory.com/277

드라마 신병 관련주 및 제작사(7월 22일 개봉)

1. 드라마 신병 관련주 및 제작사에 관심이 가는 이유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이후 ENA의 다음 기대작인 신병 https://www.youtube.com/watch?v=yLRfTIc-iPM 채널 ENA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메가급 히트로 인

niceguy921.tistory.com




NOTICE) 위 자료는 투자 판단을 돕기 위한 단순 참고 자료이며 투자의 최종 판단 및 손실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