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플래티어 회사 개요 커머스 마케팅부터 디지털 전환 통합까지 구축하는 디지털 플랫폼 전문 기업 2005년 ㈜ 플래티어 법인 설립. 2007 년 이커머스 플랫폼 솔루션을 출시. 2016년 국내 최초 온사이트 개인화 마케팅 솔루션 “그루비” 출시. 2019 년 모우소프트와 합병으로 협업 플랫폼 사업 영역 확대. 커머스 마케팅(CM) 중심에서 디지털 전환 통합(IDT) 컨설팅 및 플랫폼 솔루션 사업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 현대자동차, 동원F&B, 삼성카드, 신세계 홈쇼핑 등 90여개 대 기업 사이트에 170 개 이상의 커머스 마케팅 플랫폼을 구축함. 또한 50 억 건 이상의 고객 데이터, AI 기술을 이용한 “그루비”를 통해 기술적 마케팅(마테크) 플랫폼으로 사업영역 확장 중. 또한 맞춤형 컨설팅 지원을 ..
1. 엠로 회사 개요 국내 최다 고객사 확보 및 수행 능력을 기반, 구매 SCM 솔루션 1 위 기업 2000년 엠로 설립. 20년 동안 구매 SCM(Supply Chain Management, 공급망 관리)을 개발. 2016 년부터 Industry 4.0 기반 구매 솔루션을 꾸준히 출시. AI, 클라우드, 데이터 분석 엔진 등을 내재화하여 라인업을 넓히는 중. 280여개의 대기업 및 공기업 고객사(삼성전자, 현대차, SK, KT, 한국전력공사, 한국수력원자력 등) 등을 확보, 1,000 여개 이상의 프로젝트를 수행하 며 레퍼런스를 형성. 엠로는 연간 거래금액 500 조, 거래품목 수 110 만개 돌파하며 시장 점유율 1 위 유지 중. 엠로는 8월 13일 코넥스에서 코스닥 시장으로 이전 상장 예정임.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