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가족 관련주 및 제작사(넷플릭스 8월 12일 개봉)

반응형

 

 

1.  모범가족 제작사 및 관련주에 관심이 가는 이유

 

 

https://www.youtube.com/watch?v=YLFCMzpWHQg 

 

 

모범가족은 8월 12일 넷플릭스에서 새롭게 공개되는 10부작 드라마로 배우 정우, 박희순, 윤진서, 박지연이 주연을 맡았다. 

모범가족은 파산과 이혼 위기에 놓인 평범한 가장 동하가 우연히 죽은 자의 돈을 발견하고 범죄 조직과 처절하게 얽히면서 벌어지는 드라마다.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글로벌 흥행에 성공하면서 K-콘텐츠 주식들의 수익률이 시장 평균 수익률 보다 상회하고 있는 가운데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인 모범가족 또한 개봉일이 다가올수록 시장의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돼 아래에서는 모범가족 관련주에 대해 소개하고자 한다.

 

 

 

 

2.  넷플릭스 모범가족 개봉 프로필 (제작사/ 배급사/ 출연진)

 

 

 

 

 

 

(1) 넷플릭스 드라마 모범가족 제작사 및 배급사

 

 

 

 

 

모범가족 제작사 : 프로덕션H,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모범가족 배급사 : 넷플릭스(Netflix)

 

 

 

 

(2) 모범가족 제작진 & 출연진

 

 

1) 모범가족 연출 및 극본

 

연출 : 김진우

극본 : 이재곤

 

 

 

 

2) 넷플릭스 모범가족 등장인물

 

 

 

 

박동하 (정우) : 평생을 모범적으로 살아온 유약한 가장이자 착하고 소심한 성격의 8년 차 대학교 시간 강사. 무능함에 지친 아내 은주에게 이혼을 당할 위기에 처하지만, 현금 50억원과 시체 2구가 그의 눈앞에 나타나면서 인생의 롤러코스터에 탑승하게 된다.

 

마광철 (박희순) : 사라진 돈 가방의 행적을 좇아 동하를 추적하고 압박하는 마약 조직의 2인자. 피도 눈물도 없는 인물이다.

 

은주 (윤진서) : 동하의 아내. 무능력한 남편 동하에게 이별을 요구한다. 알 수 없는 비밀을 숨기고 있다.

 

주현 (박지연) : 동하와 광철의 관계를 파고드는 마약수사팀의 팀장이다.

 

최강준 (김성오) : 눈빛에 광기가 엿보이는 마약조직의 뉴페이스. 비밀스럽고 불안함을 안기는 인물이다.

 

 

 

 

(3)넷플릭스 드라마 모범가족 공개일

 

 

 

 

 

넷플릭스 모범가족 공개일 : 2022년 8월 12일(금요일)

 

 

 

 

 

(4)넷플릭스 드라마 모범가족 시놉시스

 

 

돈이 절실히 필요한 대학 강사가 우연히 마약 조직의 거금을 손에 넣는다. 파탄 직전에 이른 가족을 구할 유일한 방법은 이제 마약 운반책이 되는 것뿐이다.

 

 

 

 

3. 넷플릭스 모범가족 관련주 및 개봉 수혜주

 

 

 

(1)콘텐트리중앙

 

 

 

 

콘텐트리중앙은 3개의 사업부문을 운영하고 있다. 계열사관리 등을 주 사업목적으로 하는 지주부문, 미디어 콘텐트를 제작 및 유통하는 방송 부문, 극장 운영과 영화를 제작/투자/배급하는 영화부문으로 이루어져 있다.

 

 

모범가족 제작사인 프로덕션H는 비상장사로 콘텐트리중앙(전신 제이콘텐트리)이 JTBC Studios를 통해 지분을 93.8% 보유하여 간접 지배하고 있다.

 

 

모범가족 관련주로 분류되는 회사 중에 콘텐트리중앙이 상대적으로 시가총액이 저렴한 만큼 모범가족 흥행시 대장주 역할을 할것으로 예측된다.

 

 

 

(2) 셀트리온, 셀트리온헬스케어, 셀트리온제약

 

 

 

 

 

모범가족 제작에 참여한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는 셀트리온홀딩스가 100%의 지분을 갖고 있는 비상장사다. 셀트리온홀딩스 또한, 비상장사로 서정진 회장이 지분의 97.19%를 보유하고 있다.

 

 

셀트리온그룹의 상장사는 셀트리온 3형제로 대표적인 셀트리온, 셀트리온헬스케어, 셀트리온제약 등이 있으나 각각 26조원, 11조원, 3조원에 달하는 매우 큰 회사라 모범가족 흥행이 주가에 긍정적 영향을 끼치기에는 어렵지 않을까 생각한다.

 

 

 

(3) 카카오

 

 

 

 

 

넷플릭스 오리지날 시리즈 모범가족에 나오는 주연배우들의 소속사는 모두 비상장사다.

주인공인 배우 정우의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로 회사 지분 전부를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보유하고 있다.

카카오가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지분을 73.6%를 소유하고 있는만큼 카카오 또한 모범가족 관련주로 분류하였으나 시총이 33조에 달하는 초대형 기업이기에 모범가족 흥행이 성공하더라도 카카오 몸집에 비하면 작은 이슈이기에 주가 상승은 어려울것으로 예상된다.

 

 

 

 

같이보면 좋은자료)

 

 

https://niceguy921.tistory.com/286

 

카터 제작사 및 관련주(넷플릭스 8월 5일 개봉)

1. 넷플릭스 카터 관련주에 관심이 생기는 이유 https://www.youtube.com/watch?v=xaAuvw1vyV4 카터는 8월 5일 넷플릭스에서 새롭게 공개되는 영화로 배우 주원이 주연을 맡았다. 카터는 바이러스가 창궐한 한

niceguy921.tistory.com

 

https://niceguy921.tistory.com/285

 

빅마우스 제작사 및 관련주(이종석 임윤아 주연 드라마)

1. 빅마우스 관련주 및 제작사에 관심이 가는 이유 https://www.youtube.com/watch?v=riKw4j6Wdfw 최근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흥행과 넷플릭스의 호실적 발표 영화 한산 용의출현 천만 기대감으로

niceguy921.tistory.com

 

https://niceguy921.tistory.com/284

 

헌트 관련주 및 제작사(8월 10일 영화 개봉)

1. 영화 헌트 관련주와 제작사에 관심이 가는 이유 https://www.youtube.com/watch?v=CSOb8gia_mg 제75회 칸영화제 비경쟁부문에 초청된 영화 헌트는 배우 이정재의 감독 입봉작으로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niceguy921.tistory.com

 

https://niceguy921.tistory.com/279

 

비상선언 관련주 및 제작사(8월 3일 개봉)

1. 비상선언 관련주와 제작사에 관심이 가는 이유 코로나 19로 개봉일이 연기 되었던 한재림 감독의 영화 비상선언이 마침내 8월 3일 개봉하게 된다. 범죄도시2의 천만 관객 돌파 사례도 있듯이

niceguy921.tistory.com


https://niceguy921.tistory.com/276

 

한산 용의출현 관련주 및 제작사(7월 27일 영화 개봉)

1. 영화 한산 용의출현 관련주와 제작사에 관심이 가는 이유 명량의 김한민 감독이  8년 만에 순제작비 315억원, 손익분기점 600만인 새 영화 한산 : 용의 출현을 선보인다. 이순신 3부작 중 두번

niceguy921.tistory.com


https://niceguy921.tistory.com/277

 

드라마 신병 관련주 및 제작사(7월 22일 개봉)

1. 드라마 신병 관련주 및 제작사에 관심이 가는 이유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이후 ENA의 다음 기대작인 신병 https://www.youtube.com/watch?v=yLRfTIc-iPM 채널 ENA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메가급 히트로 인

niceguy921.tistory.com

 



NOTICE) 위 자료는 투자 판단을 돕기 위한 단순 참고 자료이며 투자의 최종 판단 및 손실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